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생리가 일주일 늦었는데도 안오면 어쩌지

바로확인

생리가 일주일 늦었는데도 안오면 어쩌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생리가 일주일 늦었는데도 안오면 어쩌지

생리가 일주일 늦었는데도 안오면 어쩌지

 

생리가 정상인지 아닌지는 여성의 건강과 직결됩니다. 이제 여성의 건강의식이 높아져 점점 더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생리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. 생리가 일주일 늦어진 것을 알게 되면 곤란해지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. 그럼 생리가 일주일 늦어져도 안오면 어떡하죠? 이어서 궁금증을 풀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◎  월경이 일주일이나 늦어져도 오지 않으면 치료 관리법

1, 대인치료

 

◎  정신적 긴장, 화, 피로 등으로 월경이 길어지면 보통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됩니다.

 

◎  또한 피임 링의 사용으로 인해 월경이 길어지고 월경이 중단되지 않을 수 있으며, 이 경우 링 시간이 짧은 경우 자궁 수축 촉진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지혈제를 사용하여 월경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 

◎  그리고 적시에 병원에 가서 자궁내막의 두께를 검사하고 임신이 아닌 경우 프로게스테론을 사용하여 월경 회복을 촉진해야 합니다.

 

2. 식이요법

 

◎  월경주기가 길어지면 자신의 생활, 일과 휴식, 식단을 조절해야 하며, 여성이 자주 밤을 새우면 생활 일과 휴식 장애가 생기고 식단의 변화가 너무 크면 월경 기간이 길어집니다.

 

◎  동시에 즐겁고 편안한 기분, 규칙적인 생활 습관, 합리적인 식단 구조를 유지해야 하며 여성의 정상적인 월경 주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 

◎  따라서 마음을 잘 다스려야 내분비가 정상적이고 안정적인 월경 주기가 나타납니다.

 

3, 자궁경부검진

 

◎  보통 자궁경부암, 자궁경부용종, 자궁경부미란, 자궁경부염증 등 자궁경부암 예방검진을 하면 여성의 월경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.

 

◎  반복되는 월경기간 연장, 월경 중 점적질 출혈 또는 접촉성 합방출혈 여성의 경우 병원을 찾아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.또한 배란 지연으로 월경 주기가 연장되거나 심지어 배란이 없는 경우가 흔하며 다낭성 난소 증후군이 흔합니다.

 

 

◎  여기까지가 생리가 일주일이나 미뤄졌는데 아직 안 오면 어떻게 하냐에 대한 관리 치료 방법 이였습니다.

 

 

질병의 예방과 통제는 질병의 발병률을 줄이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. 건강검진 및 예방접종을 꾸준히 사용해야 합니다. 
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생리가 일주일 늦었는데도 안오면 어쩌지 입니다. 이 글이 필요한분께 좋은 정보가 되셨길...

 

 

 

 

__my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