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

바로확인

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

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

 

질냉은 여성의 사적인 정상적인 분비물이며 정상적인 질냉은 무색 또는 흰색이며 무취이며, 질냉 이상은 대부분 질 나오는 냉 색과 모양 또는 냄새가 변하는데, 어떤 여성은 냉이 물처럼 보이고 비린내가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 

그럼 하체에서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? 다음으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♥  하체에서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

 

♥  여성에게 물 같은 비린내가 나면 질염에 의한 것으로 생각됩니다.

 

♥  질염에 따라 약물이 다르므로 국소 약물 치료를 위해 먼저 질냉 분비를 확인하고 특정 질염 유형을 확인해야 합니다.

 

♥  트리코모나스 질염의 경우 경구 약물 치료가 권장되며 선호되는 약물은 메트로니다졸입니다.

 

♥  세균성 질염의 경우 오르니다졸 캡슐을 경구 복용하고 메트로니다졸 색전으로 질내약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.

 

♥  잡균에 의한 질염이라면 고삼겔이나 디졸테이트 연고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. 또 임상적으로도 자궁내막암일 가능성을 배제할 필요가 있는데 자궁내막암 말기에 감염이 되면 냉이 물처럼 생기고 악취가 많이 납니다.

 

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:

질냉 이상을 예방하는 방법

1. 위생 패드를 장기간 사용하지 마십시오

 

♥  질냉 분비물이 많기 때문에 외음부를 습한 상태로 만드는 경우가 많으며 국소 피부에 일정한 자극을 줍니다.

 

♥  위생 패드를 장기간 사용하면 공기가 통하지 않아 질 균형이 깨지고 감염을 일으키기 쉽습니다.

 

♥  또한 여성은 팬티를 선택할 때 가급적 면 팬티를 선택하고 나일론 팬티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면 팬티는 음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하고 통풍이 잘 되기 때문입니다.

2. 좋은 위생습관 유지

 

♥  정상적인 상황에서는 깨끗한 물로 외음부를 세척하면 되며, 질 세척은 물론 각종 약액이나 관리액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 이는 질관의 정상적인 환경을 파괴하고 오히려 질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 

♥  여성은 식단에서 담백하고 흡수하기 쉬운 음식을 더 많이 섭취하고 차갑고 맵고 신 음식을 먹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.

 

3. 빈번한 성생활을 피함

 

♥  빈번한 성생활은 병원균 감염의 가능성을 높이며, 특히 월경기, 임신기, 산욕기에는 성생활을 금지해야 합니다. 평소에 운동을 꾸준히 하여 체력을 강화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.

 

 

♥  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냉분비에 어떤 약을 쓸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여기까지 소개해 드리오니, 위의 내용이 도움이 되길 바라며, 즐거운 생활과 건강을 기원합니다.

 

건강한 생활은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. 스트레스를 줄이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유지하면 행복한 삶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. 

소개드린 정보는 하체에 비린내가 나는 물 같은 질냉은 어떤 약을 쓰나요 관련입니다.   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__my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