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

바로확인

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#000000

 

알아보자 :: 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

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

 

소개:

오매는 신매, 황자, 합한매, 말린 매실이라고도 하며 장미과 낙엽교목인 매실이 익은 열매로 불꽃을 통해 훈제됩니다.

 

 

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

 

●  오매는 한약재로 체액을 흡수하고 체액을 생성하며 회충을 안정시키고 구충하며 설사를 멈추게 하는 일정한 효과가 있습니다.

 

●  간열이 더 강하면 오매를 사용하여 간열을 낮추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며 간에도 일정한 영양 효과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.

따라서 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습니다.

 

●  한의학에서는 오미가 오장에 해당하고 신맛이 간에 들어가므로 임상에서는 오매를 사용하여 간기를 보충하고 간혈을 보양하며 오매를 직접 경구 복용하거나 물에 타서 마실 수 있으며 증후군에 따라 다른 약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●  또한 오매의 체액 생성 효과는 허열 및 갈증 해소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.

 

영양가:

 

●  오매에는 사과산, 비타민 B군, 레티놀, 구연산, 철분, 비타민 E, 비타민 C, 인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.

 

●  따라서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하고 간과 신장을 보양하는 효과가 있으며, 오매는 장미과 낙엽교목 매실의 미성숙 열매로 시토스테롤, 비타민C, 구연산, 시토스테롤도 함유되어 있어 이상적인 항균 효과가 있습니다.

 

적절한 인구:

 

●  허열 및 갈증, 적은 위식, 위축성 위염 및 너무 적은 위산을 포함한 위산 결핍에 적합합니다.

 

금기군:

 

●  어린이, 감기 환자 및 월경 중 여성은 오매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.

 

부작용:

 

●  1. 오매는 특정 부작용이 있으며 예를 들어 위장 증상이 나타나 위산이 과도하게 분비되어 메스꺼움, 구토, 복통, 복부 팽만, 설사 및 기타 소화기 계통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●  2. 오매는 산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섭취 후 적시에 양치질을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. 그렇지 않으면 산성 물질이 치아를 부식시켜 치아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 

●  특히 충치가 있는 일부 사람들은 섭취 후 제때 양치질을 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부식이 더 심각해집니다.

 

일상 속에서 웃음을 찾아보세요. 웃음은 스트레스 해소와 건강에 도움이 되며, 행복의 기운을 불러 일으킵니다. 

정리드린 내용은 오매를 먹으면 간에 좋은가요 입니다. 부디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.

 

 

 

 

__mytop